최성국 아들 공개 아내 직업









'늦깎이 아빠' 배우 최성국이 생후 2개월 아들을 첫 공개했다.
지난 19일 최성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요즘 제 모습입니다. .조금 전 찍은 사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육아 중인 최성국의 모습이 담겼다. 최성국은 마스크를 쓴 채 아들을 소중히 품에 안았다. 이어 최성국은 아들의 이름을 부르며 모자를 바로 잡아 주는 등, 애정이 떨어지는 눈으로 아들을 바라봐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최성국은 “조금 전 생후 58일 차 아들과 함께 찍은 요즘 제 모습”이라며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분들이 있어 오랜만에 근황 올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성국은 앞서 지난해 11월 큰 축복 속에 24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사실을 알렸을 당시 신부와 24살의 나이 차이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결혼식에도 많은 지인들이 참석했고, 대중과 팬들 사이에서도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다.
이후 지난 9월에는 53세의 나이로 '늦깎이 아빠'에 등극한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최성국프로필입니다
최성국 생년월일 고향입니다
최성국은 1970년 12월 2일생으로 현재 5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불광동이며 최성국과 같은 1970년대 연예인으로는 차승원, 임호, 이범수, 이병헌, 이성재, 황정민, 임원희, 류승룡, 정재형 , 윤제문 , 유해진 등이 있습니다.
최성국 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입니다.
최성국의 키는 178cm이고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최성국학력
최성국은 서울 여의도초등학교, 여의도중학교, 여의도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를 취득합니다. 최성국은 서울예대 90학번이고, 이기수는 전설로 불릴 정도로 큰 활약을 펼친 연예인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안재욱, 황정민, 장혁, 김현철, 신동엽, 임원희, 류승룡 등이 있습니다.
가족관계입니다.
최성국의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2022년 11월에 결혼하여 24살 차이의 아내가 있습니다.
최성국 소속사 입니다
최성국은 현재 '매니지먼트 율'에 소속되어 있으며 같은 소속 연예인으로는 남일우, 강주은, 최민수, 강지섭, 남성진, 박상민, 조상기, 김영림, 박재훈. 송승현. 노유민. 나하율 등이 있습니다.
최성국 데뷔와 동시에 코믹 이미지 고착화됩니다
최성국은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1995년 연예계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외모로 영화 '색즉시공'을 통해 강한 코믹 연기를 남겼습니다. 그 후 영화 '낭만자객'을 이어가며 코믹한 이미지를 계속 연기해 왔습니다. 한때 최성국은 코미디 작품의 조연으로 많은 각광을 받던 시절이 있는 화려한 시대를 보냈지만, 이런 이미지로 고착되면서 전성기를 오래 끌지 못했습니다.
사실 금수저였던 최성국가입니다
그러나 최성국의 집에서는 해장국 가게를 운영해 왔는데 종로구 청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제법 부잣집으로 이 집에서 가장 유명한 해장국집 '전진옥'을 부모님과 친척들이 함께 해장국 사업에 뛰어들어 최성국의 큰 집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최성국 집에는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있는 6층짜리 시가 60억짜리 건물을 2008년 매입해 당시 월수입이 800만원이었습니다. 이 건물은 최성국 부모님이 노후를 위해 모아둔 현금으로 구입했대요.
이후 최성국은 더 이상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에스국 엔터테인먼트'를 사업하고 공연 제작 기획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9년 당시 '빅4 콘서트'와 '이효리 콘서트' 등 제작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달성했고, 최성국이 타고 있는 차는 '에쿠스'입니다.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와 두 달 만에 결혼해요
최성국은 늦게까지 결혼하지 않은 총각이었지만 2022년 5월 24살 연하의 아내를 만나 진지한 열애를 해왔습니다. 아내는 1994년생으로 현재 30살로 부산의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성국과 그의 아내는 2022년 5월 부산 해변의 한 야외 카페에서 처음 만났고, 최성국이 혼자 촬영을 마치고 당일 여행을 왔는데 지금의 아내를 우연히 보고 그 느낌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운명처럼 그녀가 최성국 옆자리에 앉아 모기 때문에 발을 긁기 시작했고, 최성국은 모기약을 빌려주면서 인연이 시작됐습니다.
최성국과 아내는 1년간 진지한 연애 끝에 양가 부모님께 결혼 허가를 받으러 갔고, 장모님을 만났을 당시 제가 잘 하겠습니다. 용서해 주시면 빨리 진행하겠다며 적극적인 어필을 했습니다.
부모님의 허락과 함께 일찍 두 달 반 만인 2022년 11월 HW컨벤션센터(하림각 그랜드볼륨홀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이른 결혼으로 인해 신혼집 인테리어 공사와 겹쳐 결혼 후 가구를 보러 다녔습니다.
최성국은 2세의 계획으로 힘이 닿는 한 10명이라도 낳고 싶다고 했지만 현실적으로 결혼해 보니 2명 정도가 좋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최성국은 임신 20주가 넘은 상태로 태명은 '추억', 출산 예정일은 9월입니다.






























































